오정연은 자신의 SNS를 통해 “북해도의 매력을 많은 분들과 함께할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다”며 소감을 전했다.
“멋진 경치와 함께한 라이딩이 너무 즐거웠다”는 1기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과 함께 [OH, RIGHT 투어] 1기가 끝나고도 함께 참여한 1기 멤버들의 바이크 우정이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는 후문."
오정연의 오라잇 투어는 1기 투어의 성료 한 달여 만에 2기를 오픈했다. 해당 투어를 기획, 진행한 초기 계획보다 2기 실행이 앞당겨진 이유는 1기의 기회를 놓친이들의 아쉬운 탄성과 함께 1기 투어 참가자들의 열띤 후기가 입소문을 이끌어 2기 오픈에 대한 뜨거운 문의로 이어졌기 때문이다.
1기 성료 후, 한 달여 만에 열린 오라잇투어 2기는 같은 상품이 단 기간 내 두 차례 기획 판매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선착순 조기마감이라는 쾌거를 달성.
에프유(FU)는 ‘우리는 가치 있는 여행을 떠납니다’라는 기업 가치를 갖고 있는 여행사 위트래블과 본격적으로 손을 잡고 진정성 있는 취향을 공유할 준비가 되어 있는 아티스트 및 인플루언서와 협업을 통해 ‘세상에 없던 특별한 여행’을 기획 운영하는데 앞장서고 있으며 다가오는 9월에는 전 야구선수 서재응과 박기량이 함께하는 <미국야구 트래블>이 예정되어 있다.
<미국야구 트래블>은 미국 프로야구 특집으로 샌프란시스코, 샌디에고, LA 홈 총 4경기를 직관할 수 있는 야구투어로 2024년 올해 추석기간 7박 10일동안 미국 프로야구 여행을 다녀올 수 있으며 단순직관이 아닌, 깊이있는 여행을 위하여 10년동안 미국 프로야구에서 활약하며 선수 및 코치의 경험이 있는 서재응과 대한민국 야구장에서 가장 유명한 치어리더 박기량과 함께한다.
한편, 배우 오정연과 함께하는 2기는 북해도 서부에서 오는 26일을 시작으로 3박 4일간 진행된다.